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이슈/오늘의 이슈

정인이 진정서 양식첨부, 제출 방법

by 필요한모든것 2021. 1. 3.

어제(2일) '그것이 알고싶다' 사후 16개월 정인이 아동학대로 인한 사망 사건이 방영되었습니다. 

이에 따른 우리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진정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것 인데요. 

 

현재 가해자쪽 아버지가 목사라 교회에서 제출한 진정서가 더많다고 하네요 이게 말이됩니까? 

가해자를 옹호하는 진정서라니요? 정말 말도 안됩니다

정인이 사건 진성서 양식첨부와 내용 관련하여 사단법인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에서는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사단법인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입니다

 

진정서는 재판 내내 들어가도 됩니다. 

협회에서 재판 일정을 공지하고 있으며 선고일 역시 공지하고 있습니다

선고일 10일전까지만 들어가면 되니 앞으로 몇달간은 계속 보내셔도 됩니다. 

진정서 양식은 파일로 첨부하겠습니다. 

등기로 보내든 우편으로 보내든 상관없습니다. 
우편으로 보내도 잘들어갑니다. 
굳이 익일특급, 빠른 등기로 안보내셔도 됩니다.

 

다만 등기는 문자로 배송되었다는 연락이 오지만 우편은 그런 서비스가 없습니다. 

 

진정서 보내실 곳 : [08088]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로 386(신정동) 제 13형사부 (나)

 

판사님 이름은 몰라도 됩니다. 위 주수로 보내면 알아서 분류해서 판사님께 전달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엄벌진정서 양식을 첨부파일로 올렸습니다. 

엄벌진정서.hwp
0.01MB

굳이 양식을 다운받아 쓰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A4용지 또는 편지지에 수기로 작성해서 보내도 됩니다. 

진정서 쓰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진정서는 한사람이 여러개를 써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똑같은 내용을 복사 붙여넣기나 쓰는건 안된다고 하네요. 

진정서 쓸 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현재 정인이 진정서는 200건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EBS 어느 평범한 가족 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출현을 했었는데 그때 당시 정인이(안을하 1세)의 모습인데요. 

 

정말 해맑게 웃고 있을 나이에 아이의 표정이 맞나요.... 입양된 아이의 표정에 밝은 표정을 볼 수가 없네요....

 

친 딸은 그저 세상 행복해 합니다. 

 

인간이 이렇게 잔인해도 되나요.... 

 

현재는 영상이 삭제되고 없다고 합니다.

 

youtube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채널 캡쳐

정인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진정서를 제출해 주는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