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이슈/오늘의 이슈

내 이름 분석 성격 알아보기

by 필요한모든것 2021. 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이름으로 성격을 분석 해볼까 합니다. 

저는 해보니깐 저랑 너무 똑같아서 신기했는데요. 

오래 걸리는것도 아니고 이름넣고 시작하기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당신의 이름으로 성격을 분석해드립니다!

내 이름으로 본 나의 성격은 어떨까? 봉봉분석기에 돌려본다..

kr.vonvon.me

 

저는 이렇게 나왔는데요. 

평소 자유롭다고는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제일 높게 나왔네요. 

 

언제 어디서나 반짝반짝 빛나는 저의 미래가 기대 된다고 합니다.

한번 해보시고 친구들과 공유도 해보고 친구들의 이름도 넣어서 해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저는 제 여자친구는 어떻게 나올까 궁금하여 또 해봤습니다.

 

 

?? 제 여자친구는 이렇게 나왔네요... 이게 뭘까요. 

 

평소 장난치는거 좋아하고 매력이 넘쳐서 인가요? 

 

무언가 너무 강력하다고 나오네요 

 

제 여자친구에게 단점이 있을리 없다는데 맞는거 같아요 단점없고 아주 괜찮은 여자친구죠 (영혼100)

 

분석사이트도 오락가락 할정도에 매력을 가진거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저의 동생도 해봤습니다.

제가 아는 동생 성격과는 거리가 머네요 

 

무뚝뚝하고 자존심 쌔고 건방진데 건방짐이 0% 나왔습니다. 

이렇게 가족분들 또는 연인분의 이름을 넣고도 해보니 재미가있네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니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