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이슈/오늘의 이슈

버닝썬 김상교 인스타그램 효연 언급 승리 총정리

by 필요한모든것 2021. 1. 14.

오늘(14일) 오전 경기도 용인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승리의 7차 공판에서 군 검찰 측은 "피고인 이승현(승리)은 유인석(유리홀딩스 전 대표)과 공모해 자신의 위력을 과시하며 피해자들을 위협했다"며 "이에 교사 공동정법으로 기소했다"고 기사가 났었습니다. 

현재 승리는 2020년 3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사 재판을 받고 있죠. 

이에 따른 승리의 혐의는 총 9개로 횡령,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레법 위반, 성매매 알선, 외국환거래 위반, 성매매, 상습도박, 특수폭행교사에 속하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현재 승리는 외국환거래법 위반에 대해서만 혐의를 인정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어제(13일) 김상교 씨의 인스타그램에 버닝썬 게이트를 다시 핫하게 만드는 글을 올리게 되는데요. 

김상교 씨는 버닝썬에서 일어난 폭행 사건으로 버닝썬 클럽 이사, 보안요원에게 폭행 피해를 당하고 갈비뼈가 부러지는 등 큰 부상을 입은 피해자 시죠, 그리고 지난 2018년 11월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폭로하였고 버닝썬 내부에 있는 사건을 최초로 고발한 사람 입니다. 


출처 : 김상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게시글에는 2018년 11월 24일 DJ로 나선 소녀시대 효연씨를 언급하며 "그 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꺼 아니냐 효연아, 그 날 마약에 취한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남았어" 라는 내용을 작성하여 그 날에 있었던 일을 효연은 마치 알고 있다는 식에 내용이 올라와 현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뒤에 이어 "왜 장원용이 VVIP 대신 나를 폭행했는지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있던 나사팸이 누군지, 집단 폭행당할때 강남 VVIP 연예인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씨가 구경했는지"등 이 외에도 버닝썬과 연류 되어 있는 우리가 모르는 연예인들이 다수 존재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소녀시대 효연 인스타그램

실제로 2018년 11월 24일에 올라온 효연씨 인스타그램에 보니 버닝썬 태그와 함께 DJ를 하고 있는 게시물이 올라와 있는데요. 

만약 효연씨가 김상교씨 인스타그램에 올라와있는 내용에 대해서 알고 있는게 진짜라면 마약에 찌들어 침을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인지도 알고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난해 9월 24일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정준영, 최종훈은 각각 징역 5년, 징역 2년 6개월이 확정되었죠. 

대법원 판례에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등의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한 원심 판결이 확정 돼었습니다. 

하지만 1심에서 정준영에게는 징역 6년 최종훈에게는 징역 5년을 선고 했다가, 2심에 두 사람의 유죄를 인정했지만 진지한 반성과 합의를 이유로 형량이 줄어 들었는데요. 

뭐 피해자들의 합의가 있다는 점에서 형량을 줄인것으로 보이는데 이게 맞는걸까 싶네요. 물론 피해자가 받아들일 합의가 이루어 졌다면 모르겠지만요.


출처 : 김상교 인스타그램

김상교씨 인스타그램 마지막 줄에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 부터 너희들의 선택" 이라고 남겼는데요. 

메모장에 명단이 진짜라면 또 한번 버닝썬의 연류된 연예인과 마약을 하고 침까지 질질 흘리던 여배우 까지 모든게 폭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일들이 하루 빨리 바로 잡혀 버닝썬에 많은 피해자들과 연류된 연예인, 마약을 한 여배우 까지 폭로가 되어 잘못을 빌고 그에 마땅한 처벌을 받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글은 어떠세요?

 

황하나 녹취록 공개 인스타그램

황하나 녹취록 공개 인스타그램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어제(4일)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씨가 집행유예 기간 중 또 마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또 투약 사실을

need73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