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재미로 보는 운세

2021년 신축년 쥐띠 운세 알아 보기

by 필요한모든것 2020. 12. 27.

2020년도 코로나로 인해 많이 어려우시고 힘드셨을 텐데요 저 또한 좋은 일보다는 나쁜 일이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고 2021년도에는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하는데요. 

 

고통 뒤에 행복이 찾아온다는 말처럼 2020년도 잘 버티셨다면 2021년도 행복이 찾아오는 한 해 라고 믿어 보시는 건 어떤가요?

그래서 오늘은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년생별 쥐띠 운세를 알아보고자 해요.

2021년 신축년 주인공인 소띠의 운세는?

 

2021년 신축년 하얀소의 해 운세 알아보기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이번 해는 유난히 빨리 지나갔던 해가 아닌가 싶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질 때쯤 여름이 다지나고 다시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2020년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올

need7327.tistory.com


1948년 무자생

신축년에 안팔리는 땅이 있다면 땅이 팔릴 운세이며 자손들이 점점 안정되는 해입니다.

 

하지만 가정과 자손의 걱정이 많으신데요. 이 또한 신축년에는 잘 풀리니 큰 걱정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자신의 건강관리만 신경써주세요.


1960년 경자생

신축년은 명 귀라 하여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본인이 하려고 하는 일이 있다면 순차적으로 잘 풀릴 수 있는 운세입니다.

사업적으로는 귀인이 들어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단 멀리 있는 거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거주지에서 멀리 지역 이동의 이사는 피하셔야 합니다

 


1972년 임자생

신축년에 근심과 걱정이 따르고 내가 아닌 타인에 의해 피해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족들을 잘 살펴야 하며 신재라 하여 자신이 하는 일 외에 부업 또는 개인능력을 발휘해 버는 재물운이 좋습니다.

투자라던지 하는일 외에 다른 일들을 도전하고 공부, 연구, 자격증 취득에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어쩌면 개인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해이므로 평소 관심과 욕심이 있으셨다면 도전하세요.


1984년 갑자생

신축년에는 본인의 직급, 관직(공직), 개인적인 명예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명예 상승 과정에 있어 환경적인 스트레스가 많이 발생하는데 이를 잘 극복하여 건강관리에 주의하시면 신축년 한 해는 모든지 잘 풀릴 수 있습니다. 

직장(사업) 안정의 운세가 들어와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풍족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습니다.


1996년 병자생

신축년에 소의 해가 받쳐주는 해로 공무원 또는 시험 운이 좋으며 천합지합이라 하여 신축년이라는 사회환경이 좋고 재물 운세가 들어옵니다. 

 

즉 날개를 필 수 있는 환경이 자연스럽게 조성되어 잘 풀리는 한 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 행실과 언행에 있어서 조심만 하신다면 스스로 클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는 해입니다.

잘 생각하셔서 이루고 싶었던 것에 대해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2008년 무자생

신축년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2022년 삼재가 들기 때문에 배탈이나 머리 아플 일이 많습니다.

 

08년 쥐띠 자녀를 두신 부모님께서는 아이를 위해 상비약을 필수로 가지고 다니셔야 합니다.

또 에너지를 쏟는 해이므로 예체능 또는 크리에이터와 같은 활동적인 것을 시켜주신다면 잘할 수 있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평소 관심이 있거나 재능이 보인다면 지원해 주시는 게 어떨까요?


총평

쥐띠분들은 신축년을 맞이해 가장 좋은 띠라고 하는데요. 

 

쥐가 소의 등을 타는 격이라 합니다 쉽게 말해 신축년에 뭘 하든 잘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항상 말과 행동을 조심하셔서 들어오는 복을 발로 차는 행동은 자제해 주세요.

재미로 보는 만큼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운세에 있어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현재 자리에 맡은 바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일은 반드시 오니 자신의 운세에 안 좋은 말이 있더라도 상처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돼지띠 운세는?

 

2021년 돼지띠 운세 알아보기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다수가 많이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이틀 밖에 안남은 2020년 잘 마무리 하시고 기분 전환겸 2021년 새

need7327.tistory.com

 

댓글